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요리

[요리/깻잎/파스타] 색다른 깻잎페스토 파스타

by 래리Kim 2015. 8. 27.
반응형

[색다른 깻잎페스토 파스타]


고기를 먹으려고 쌈채소를 사온 우리 남편. 깻잎을 너무 많이 사왔습니다. 2묶음이나 남았네요. 남은 깻잎을 한꺼번에 처리하고자 만들기로 한 것은 깻잎페스토입니다.



 재료: 깻잎 2묶음, 마늘 4개, 아몬드, 캐슈넛, 소금, 후추, 올리브유, 파스타 면  



  먼저 깻잎을 씻어주세요! 깻잎은 씻은 다음 물기를 빼주셔야합니다. 손으로 물기를 빼주셔도 됩니다. 깻잎 냄새 좋으네요! 



 물기를 뺀 깻잎은 적당하게 잘라서 블렌더나 믹서기에 넣습니다. 그 다음 준비된 재료를 모두 넣으시면 됩니다. 깻잎 양이 많아서 마늘은 조금 많이 넣었습니다. 아몬드 같은 경우는 집에 있는 하루견과를 이용해서 아몬드 말고도 캐슈넛, 마카다미아도 몇 개 넣었습니다. 소금, 후추 넣고, 올리브유는 조금 넉넉히 넣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 가는 것 같습니다. 원래 파마산 치즈 가루를넣어주는건데 집에 없어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저는 브라운 핸드블렌더를 이용했습니다. 브라운 핸드블랜더도 제가 애용하는 주방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 활용하는데가 정말 많습니다. 핸드블랜더로 갈아주면 아래와 같은 상태가 됩니다. 



 원래는 여기까지만 만들어서 보관하려고 했고 했는데, 만들고나니 향이 너무 좋아서 파스타면을 급 삶았습니다. ㅎㅎ 아래와 같이 깻잎페스토 파스타 완성입니다.! 

 


Posted by 샤그레이와이프, 사과머리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신다면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